본문 바로가기

Androday APP

BitcoinYo.com 일본여행 1편 - 오사카에서 비트코인 결재하기



일본에서는 비트코인 결재가 활성화 되어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.

대한민국 No1 비트코인 결재를 지원하는 BitcoinYo 에서 안가볼수가 없겠죠? ㅋㅋ




오사카 출발!



눈떠서 지도를 보니 도착해 있네요?! -ㅠ-?



비트코인요 오사카 도착 인증샷!



확대 ㅋㅋㅋㅋ 요맨(Yoman)이 도착했습니다.



어서오세요! 도톤보리에!



평일인데도 거리에 사람이 많습니다!



오사카 맛집이라는 이치란라면



마치 청계천에 온듯한 기분 ㅋㅋㅋ



우선 허기져서 밴딩머신으로 라면을 시켜먹었습니다. -_-;;;



로봇이 가져다 줄것같은 분위기였는데 사람이 가져다 주시네요 ㅋㅋㅋ



자 ~~~ 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coinmap.org를 실행하여 주변 비트코인 결재가능 상점을 찾습니다.



첮번째 목적지는 2014년부터 성업중이라는 L&L 레스토랑 ! 두근두근




막상 주문하려고 가보니 비트코인 결재를 더이상 받고있지 않다고 합니다 ㅠ 헛걸음 했네요




그래서 다음 목적지는 게임과 바가 접목되있다는 ?? 스페이스 스테이션



뿌요뿌요가 입구에서 반겨주네요 ㅋㅋ 오랫만이네요 뿌요뿌요 


오 먼가 QR코드도 붙어있고 비트코인 결재가 가능할것 같은 분위기!



여기 주인분은 마리오에 과도하게 몰입하신것 같습니다;;



간단하게 음료를 시키고 비트코인 결재를 하려고 하였으나...

아르바이트 분께서는 코인결재를 한다는 얘기로 착각하셨다네요...

이곳도 더이상 지원하지 않는다네요.ㅜㅜㅜ



한국에서 충전해온 비트코인을 써보려하였지만 왜 쓰지를 못하니 ㅋㅋㅋㅋ

(비트코인 엄청 부자로 보이지만 위에 비트코인은 테스트서버용이라는 ㅋㅋㅋㅋ)



아쉽지만 소혀? 를 구워먹으며 오사카에서 첫날밤을 마무리합니다...


PS. 오사카에서는 비트코인을 결재하는 상점이 실제로 많치 않았습니다. 서울보다 더 적은 느낌이었습니다...

하지만, 이대로 돌아갈 수는 없겠죠? 2편에서는 일본의 심장부 도쿄에서 비트코인 결재를 꼭 성곡해보겠습니다!



본 리뷰는 https://bitcoinyo.com 에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.


비트코인을 버는 가장쉬운 방법 - 비트코인요 바로가기